티스토리 뷰

언니네 집에 놀러가면 귀여운 애기가 있어용

태어난지 얼마 안되서 목 가누는거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이번에 같이 목욕시키는거 도와주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 신생아 샴푸로 다 하더라구요 

신기하다고 물어보니까 온 가족이 다같이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구매하려고 했어요 우선 언니가 좋다니까

그리고 신생아도 사용하는데 우리 어른들 피부에는 당연히 자극이 적겠다 생각했거든요

 

여기 브랜드는 이미 익히 들어서 알고는 있었어요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이라서 성분은 정말 좋다고 해요

우선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그리고 신생아 피부에 바로 닿는 신생아 샴푸이기 때문에

제품이 약산성이라서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역시 신생아 화장품은 순하게 만들어지는 게 많은 거 같아요

 

그리고 블로그나 카페 가니까 후기도 꽤 많아서 놀랐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해서 아기들이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순한 제품이라고 해요 

신생아 샴푸라고 불리기는 하나 신생아 바디워시 처럼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우선 샤워가 빨리 끝나니까요 

 

신생아 부터 우리 매형까지 사용하는 올인원 신생아 샴푸라고 해요

천연 탄산 온천수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 해주고 그와 동시에 수분을 공급해준다고 해요 

하지만 왠만한 바디워시는 수분은 있으나 

또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 하고 나면 좀 건조 해 지기도 해요

근데 이 제품은 건조해지지 않고 보습 유지가 된다고 하네요

 

우선 외형적인 디자인은 누가 봐도 신생아 샴푸 처럼 생겼어요

동글동글 순하게 생겨서 정말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누가 봐도 나 순해요 라고 말하는 느낌이랄까요 

암튼 이렇게 펌핑 용기를 꾹 눌러주시면 이렇게 뽁 올라와요

이때 사용하시면 되는데 쉽게 눌러지지 않아서 좋아요

어른의 힘을 가해서 사용하면 딱 잘 눌리는 거 같아용

 

피부 자극은 최소화 하고 노폐물만 쏙 제거 해 주는 신생아 샴푸라고 해요

샴푸랑 바디워시 한번에 사용이 가능하니까 샤워 시간도 단축되고

무엇보다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 져서 그런지 

애기들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심지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제 귀에 딱 꽂히는 거 있죠 ㅋㅋㅋ ㅠ

 

그리고 요즘에는 계면 활성제 때문에 많이 이슈이기도 해요

제가 사용하는 바디워시에서 암 유발의 원인이 되는 계면 활성제가 나와서 

진짜 얼마나 깜짝 놀란지 몰라요 ㅠ 

그래서 신생아 샴푸까지 넘 보게 되다가 구매욕구가...ㅋㅋㅋㅋ

근데 이 제품은 순한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우선 제형은 묽은 젤 타입으로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가능하다고 해요 

거품이 많이 만들어지는 만큼 오래동안 사용이 가능하니까

은근 가성비 좋은 신생아 샴푸 같아요

그래서 이미 언니 말로는 맘카페에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요

가끔 세일하면 품절 대란까지 일어난다고 하네요 

고가의 바디워시도 다 써봤는데 이거만한게 없대요 ㅋㅋ

 

왠만한 바디워시를 사용해본 저로서는 샤워 후에 건조하다는 게

너무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바로 바디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주지 않으면

피부가 너무 당겼어요 샤워하고 나온 뒤에 물이 증발하면서

내 피부에 있던 수분도 같이 가져간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적당한 보습이 있는 바디워시를 원했거든요

언니한테 물어보니까 이 신생아 샴푸는 그런 부분이 없다고 해요

 

신생아 샴푸로 많이 쓰이는 만큼

애기들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7가지 특허 성분이 들어가서 보습과 수분을 동시에 지켜준다고 해요

그리고 특허를 받아서 발급된 인증서가 홈페이지 보니 떡하니 있더라구요 

성분이 순하고 제품이 안전하다는 걸 알려주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한 거 같아요

그 특허 성분이 건조함을 없애 준다는 데 우리 언니는 특히 피부가건조해요

그래서 우리 언니도 예전에는 바디워시 사용하고 

무조건 바디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줬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다네요 : )

 

이렇게 바르게 되면 불투명하게 색이 바뀌면서 조금 더 물을 묻히면

거품으로 바뀐다고 해요 샤워 타올을 이용해서 거품을 내주면

애기 피부에 더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좋을 거 같아요

신생아 샴푸 언니가 하나 잘 고른 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우리 바디워시랑 신생아 샴푸 두개 다 한번에 사용하면

뭔가 머릿결이 뻣뻣할 거 같고 다시 린스 해야 될 거 같고

그랬는데 언니한테 궁금해서 물어보니까 따로 안해도 된다고해요

너무 건조할 시에는 가끔 에센스 발라주고 끝!

그정도로 수분과 보습을 확실하게 케어 해 준다는 거 같아요

 

그리고 솔직히 신생아 샴푸 사용하다가 보면 애기들한테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건조하거나 너무 보습감이 심하거나 

그럴 때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왜냐하면!

이 브랜드는 피부와 맞지 않을 시에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고 해요 ㅋㅋ

 

사실 그러기가 쉽지가 않잖아요

그런데 신생아 샴푸 만큼은 어떤 브랜드 보다 순하다는 것에 

자신이 있어 보이더라구요 당당한 이 마인드가 정말 좋았던 거 같아요 ㅋㅋ

화장품 후기가 좋지 않거나 하게 되면 환불은 잘 안해주잖아요

그런데 이런 면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언니랑 신생아 샴푸 이용해서 머리 감기는 장면이에요

역시 아기 키우는 건 힘들어요 ㅠ 

하지만 바디워시랑 샴푸 하나 올인원 제품으로 바꿨다고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하는 우리 언니 ㅠ 

조카도 피부가 매끈 매끈하고 넘 잘 사용하고 있어요

 

얼떨결에 언니 집 놀러갔다가 신생아 샴푸 사용해보고

같이 구매를 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정말 너무 웃기네요 ㅋㅋ큐ㅠㅠ 암튼 저희 집도 엄마한테 말해서

언니네 신생아 샴푸로 바꾸려고용 !

 

성분도 좋고 민감한 사람들한테도 사용할 만큼 순하니까요 ! 

 

 

 

 

bit.ly/3egOZp4